FAQ
검색
Q통합회원가입 비밀번호 5회 오류 후 로그인이 불가합니다.
A

아이핀 또는 본인명의의 휴대폰 인증으로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

Q통합회원가입 기업회원의 가입 방법이 궁금합니다.
A

기업회원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이에 따라 개인회원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
Q통합회원가입 탈퇴 방법이 궁금합니다.
A

k-pass.kr 로그인 후 상단의 [통합회원정보수정] > [통합회원탈퇴] >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

Q과제접수 전 유의사항 과제접수 전 반드시 숙지해야하는 유의사항은 무엇이 있나요?
A

과제접수는 주관기관의 총괄책임자 또는 실무담당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주관기관의 총괄책임자와 실무담당자, 참여기관의 참여기관 책임자는 [회원정보 추가/변경] 화면에서 사업 참여여부, 주민등록번호(실명인증), 과학기술인등록번호(번호검증), 소속기관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[회원정보 추가/변경] 화면에서 소속기관이 검색되지 않을 시 [기관정보 변경] 화면에서 소속기관을 등록해야 검색이 가능합니다.


접수마감일에는 이용자들이 많아 접수 시 지연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과제 접수 마감일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
과제접수마감이후 접수증은 [과제수행] > [과제수행 현황]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과제신청 시 모든 연구원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
A

주관기관의 총괄책임자, 실무책임자와 참여기관의 책임자는 필수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.

참여연구원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고, 과제 평가 후 선정에 한하여 수정사업계획서 단계에서 등록합니다.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회원정보 입력 중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습니다.
A

[기관정보변경] 메뉴에서 기관정보를 입력 후 저장하시면 기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기관등록 후 [회원정보 추가/변경] 메뉴에서 소속기관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A

2000년생 이후 출생자이거나, 금융거래내역 미 존재 등의 경우에는 실명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사이렌24 고객센터(1577-1006)에 연락하셔서 휴대번호를 입력하시고, 실명인증방법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실명인증방법을 확인하셨으면 www.siren24.com에 접속 후, [실명등록] > [개인실명등록방법]에서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기타(공동인증서 포함)를 선택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.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신규과제 신청화면에서 총괄책임자 및 실무책임자 검색 시 조회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될까요?
A

KIAT 통합회원가입을 실시하고, 신규과제 신청 전에 [K-PASS] - [과제신청] - [회원정보 추가/변경] 메뉴에서 사업 참여여부, 주민등록번호(실명인증), 과학기술인인등록번호(번호검증), 소속기관 등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 따라서 [회원정보 추가/변경]에서 입력하시지 않은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[기관정보변경]메뉴에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여러 개의 첨부파일을 등록할 수 있나요?
A

등록할 수 없습니다. 또한 압축파일(.zip, egg)은 확장자 제한으로 인해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. , 한 개의 첨부파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 (, 사업공고에 기재된 담당자에게 문의 후, 담당자가 승인 시 여러 개 등록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)


Q과제접수 시 문의사항 과제신청 제출 후 수정하고 싶습니다.
A

과제신청 제출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지만 새롭게 접수는 가능합니다. 이 경우 접수번호가 새로 발급되므로 기 접수한 과제의 접수번호에 대해서는 담당간사에게 연락 후 제외처리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